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 SiSOFAiR 2016
    일상의 관심 2016. 10. 8. 15:01

    Seoul International Stationery & Office Fiar 2016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에 사전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전시회를 둘러보니 처음보는 제품도 있고 생각지도 못했던 제품들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와 함께 서울 토이쇼도 같이 진행하고 있어서 남은 시간에는 토이쇼도 돌아봤는데 그곳은 아이들의 천국이네요. ^^

     

     

    입구에 들어서니 모닝글로리 전시장이 크게 있고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Moongs 캐릭터와 포토존 도 있네요.

     

    그리고 어느 사무실이나 한통 돌아다니고 있는 Peace 크게 보니 더 반갑네요.

     

     

    다양한 문구를 한곳에 모아놓은 메모큐브와 종이재질을 레이저로 작업하여 만든 제품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플라스틱 재질로 공룡 모양의 프라스틱을 가지고 놀 수도 있고

    떼어낸 공룡 빈공간으로 공룡을 종이에 대고 쉽게 그릴 수 있습니다.

     

     

    특허를 받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유리, 거울, 냉장고, 코팅된 면에 패드를 부착하여 패드 안에 안내문을 넣어 안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말 잘 붙어 있네요.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안내가 끝나고 나면 떼어내고 다른 곳에 다시 또 붙이면 됩니다.

    특수 점착 실리콘으로 끈적임이나 이물질이 남지 않네요.

     

     

    zebra 샤프 제품으로 심이 부러지지 않는 샤프 ^^

    델가드( Delduard )

    샤프로 필기를 하다보면 가끔 심이 부러지는 경우를 경험하셨을텐데

    이제품은 모든 방향에서 심을 보호하여 부러지지 않도록 합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