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강한 정자를 위한 습관
    기타 2017. 12. 1. 12:40

    건강한 정자를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체력이 예전같지 않다면 예전같은 체력을 가졌을 때의 가지고 있던 정자의 건강함을 위해서 몇가지 알아봤습니다.

     

    ■ 기본적으로 정자는 34~35도에서 가장 활발하고 유지되고 생성됩니다.

     

    - 노트북을 무릎에 올려놓고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노트북에서 발생하는 열과 전자파는 정자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 사우나에서 너무 오랫동안 땀을 빼지 말아주세요.

     

    - 타이트한 속옷(내의) 보다는 통풍이 잘되는 속옷(내의) 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바지 역시 꽉끼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 건강한 생활 습관

     

    - 일찍 8~10시 사이에 잠자리에 드는 사람들의 정자가 건강하다고 합니다. 적어도 12시 이전에는 잠자리에 드는 것이 건강한 정자와 숙면을 만들어 줍니다.

     

    - 흡연과 과도한 음주는 호르몬에 영향을 주게되어 정자의 활동성과 정자의 수에 좋지 않습니다. 건강에도 분명히 좋지 않습니다.

     

     

     

    ■ 생활 속 주의해야 하는 것

     

    - 탈모로 인하여 발모제를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발모제 성분에 호르몬에 영향을 주는 성분이 많으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잘 모를 경우 전문의 소견을 따라 사용하셔야 합니다.

     

    - 생활 운동으로 많이 타는 자전거의 경우 정소 등을 압박하여 혈류가 나빠질 수 있으므로 장시간 자전거를 타지 않도록 하고 중간 중간 스트레칭과 자전거를 타는 자세에서도 압박이 되지 않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