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천미드 지정생존자 시즌1, Designated Survivor
    일상의 관심 2017. 8. 15. 01:07

    지정생존자 (Designated Survivor) 시즌1 은 21부작으로 2016.09.21 ~ 2017.05.17 까지 방송했습니다.

     

     

    지정생존자는 지명된 생존자라는 의미로 실제 연두교서(annual message), 대통령 취임식 등 대통령과 상위 인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있는 행사가 있을 때에만 지명되며 이때 지정생존자는 대통령이나 다른 주요인사들과 물리적으로 떨어진 안전이 확보된 장소에서 대기하게 됩니다. 이는 유사시 미국 행정부의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한 것으로 실제 있는 제도라고 합니다.

     

    지정생존자는 미드 지정생존자에서처럼 부통령, 국무장관, 하원의장 등 지명된 생존자보다 높은 계승권을 가진 모두 이들이 직무 수행불능 상태가 될 경우 대통령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키퍼서더랜드 주연으로 방송전부터 보고 싶었지만 지금에서야 하루 2-3편씩 보고 있습니다. ^^

    지정생존자 시즌2는 다음달인 9월 27일부터 방송 예정에 있습니다.

    현재 시즌1 9부를 보고 있는데 이 정도면 시즌2도 바로 이어 볼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지정생존자를 보면서 24시의 잭바우어가 계속 생각나네요. 잭바우어라면 24시간이면 다 해결했을텐데 라는 생각이 말이죠.

    지정생존자 시즌1의 초초반 장면입니다. 이 장면 보면서 24시의 초침소리가 들리신분들 없으신가요.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