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해몽
    이슬비의 꿈해몽 2018. 3. 31. 11:50

    어릴때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거나 떨어지는 꿈을 꾸면 키가 크려고 꾸는 꿈이라고 들었던 기억이 있기도 합니다.

     


    사고나 실수 또는 누군가에게 떠밀려 떨어지는 것이 아닌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은

     

    1. 어디에서, 얼마나 높은 곳에서
    2. 뛰어내렸을 때 느낀 감정이나 기분
    3. 마지막으로 뛰어내린 후의 상황 등을 복합적으로 조합하여 해몽해야 합니다.

     

    높은 뛰어내린 꿈에는 기본적으로 합격, 우승, 취업, 승진, 계약 성공 등의 운이 따르게 되는 꿈입니다.

    뛰어내린 꿈은 높은 곳일 수록 삶의 변화의 폭이 크게 해몽될 수 있는 꿈입니다.

    높이의 크기로 앞으로 변화될 상황의 크기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뛰어내린 곳이 산이나 절벽이 아닌 특정 장소, 회사였다면 이직이 있을 수 있으며 집이라면 이사를 가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교통 수단인 비행기, 기차, 지하철, 버스 등등 이였다면 사회적인 관계, 인간 관계에 변화가 생기게 될 수 있으며 지인이나 귀인,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리게 될 수 있습니다.

     

     

    뛰어내렸을 때 느낀 감정이나 기분은 편안하거나 기분이 좋았을 때 좋은 해몽이 풀이가 됩니다.

    뛰어내린 후의 상황은 아주 멀쩡하거나 반대로 죽게 되는 때 좋은 해몽 풀이가 됩니다.


    뛰어내린 후 아무렇지도 않은 멀쩡한 상태였다면 그냥 일반적인 꿈일 수 있으며,

    죽게 되는 경우에는 삶의 변화가 크게 있을 만한 일들이 생기게 됩니다.

     

     

    오히려 잔 부상이나 발을 접지르게 된다면 지금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에 잘잘한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