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려묘 윌로우와 여행중인 리치 이스트
    일상의 관심 2018. 4. 26. 23:08

    리치 이스트(Rich East) 는 직장을 퇴사하고 재산을 정리한 후 키우던 고양이 윌로우(Willow) 와 함께 호주에서 전국 일주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여행을 떠나게 된 동기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치고 삶에 지루함을 때문이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떠난 여행의 시간이 2년이 되었고 여전히 여행 중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vancatmeow 에 들어가시면 그들의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예전에 개럿 지(garrett gee), 제시카 지(jessica gee) 부부 이야기를 올린 적이 있습니다.

    이 부부 역시 현재 두 아이와 함께 수십개의 국가를 여행 중에 있습니다.

     

    2014년 개럿은 대학시절 만든 애플리케이션을 스냅챗에 팔면서 710만 달러(약 85억원) 을 벌어들이게 됩니다.

    개럿 지와 제시카 지는 이 자금은 은행에 저금하고 가지고 있는 소유 재산을 모두 정리해 6,000 만원 정도의 비용을 마련하고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6개월 정도 여행할 계획이였으나 개설한 유튜브과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수익과 후원금들이 들어오게 됨으로써

    지금도 계속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다양한 형태의 기부와 봉사활동 그리고 네팔에서는 인신매매 등의 위험에 처한 젊은 여성들을 위한 학교를 세우는 일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행복한 삶을 만들어가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 였습니다.

    현실에서의 큰 용기와 꿈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특별한 사람만이 가능한 이야기는 아닐 수 있지만 또 한편 정말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