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빅그린23 샴푸, 탈모에 좋은 합성계면활성제 0% 샴푸
    일상의 관심 2017. 3. 17. 14:47

    남들보다 민감한 두피, 탈모도 있고 해서 샴푸를 찾다가 선택한 제품 투쓰리샴푸(빅그린23샴푸), 23일만 사용해 보면 효과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

     

    업체 관련제품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팩이 있고 이중 샴푸와 트린트먼트를 구매했습니다. 샴푸를 쓰고 나면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어서 트리트먼트도 2-3일에 한번 정도는 사용해 주고 있습니다.

     

    합성 계면 활성제 샴푸 - 비듬, 두피 가려움, 두피 손상, 머리카락 얇아지거나… 등의 각종 트러블을 야기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식물성 계면 활성제 샴푸 - 식물성분이므로 두피 자극이 덜하고 피부에 잘 남지 않는다.

     

    NO 실리콘

    NO 설페이트

    NO 파라벤

    NO 포름알데히드

    NO 페녹시에탄올

    NO 프로필렌글리콜

    NO 1.4 다이옥신

    NO 인공향

    NO 인공색소

    NO 석유계 화학추출물

     

     

    투쓰리샴푸의 전성분

    정제수, 데실글루코사이드, 라우랄글루코사이드, 글리세린, 코코-글루코사이드, 붉은토끼풀꽃추출물, 마시멜로뿌리추출물, 감초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녹차추출물, 바실오일, 서양측백나무잎오일, 라반딘오일, 레몬껍질오일, 구주소나무잎추출물, 로즈마리잎오일, 세이지오일, 선백리향오일, 알로에베라잎즙, 판테놀, 토코페롤, 시트락애씨드, 글리세릴올리에이트, 글루코노락톤, 하이드록시에칠우레아, 진탄검, 폴리글리세릴-4 카프레이트, 소듐벤조에이트 

     

     

    제품 설명에 코코글루코사이드, 라우릴글루코사이드, 데실글루코사이드에 대한 내용 가지고 왔습니다. 다만, 아래 내용은 제품이 아닌 성분의 효능, 효과에 한함이라고 안내 해 놓았네요.

     

    코코글루코사이드 (Coco Glucoside)

    코코넛 오일에서 얻어지는 코코넛 알코올(탄소수 18개) 과 글루코오스의 축합반응물을 통해 만들어진 바이온계 식물성 계면 활성제로 피부 자극이 현저히 적고 매우 뛰어난 세정력을 가지고 있음

     

    라우릴글루코사이드 (Lauryl Glucoside)

    코코넛 오일에서 얻어지는 라우릴 알코올(탄소수 12개) 과 글루코오스의 축합반응물을 통해 만들어진 바이온계 식물성 계면 활성제로 피부 자극이 현저히 적고 매우 뛰어난 세정력을 가지고 있음

     

    데실글루코사이드 (Decyl polyclucose)

    사탕무우, 옥수수, 코코넛, 팜오일 등에서 추출하는 바이온계 식물성 천연 계면활성제로 생물 분해성이 있습니다. 식물에서 얻어지는 천연 사포닌 성분으로 코나코파로도 불리우는데 민감한 두피나 모발, 바디에 사용하기 좋으며 특히 유아용 샴푸나 바디워시에 적용하면 좋습니다.

     

     

    두피의 ph(산도) 는 4.5~5.5pH 라고 합니다. 중성은 pH7 으로 두피는 약산성입니다. 약산성이기 때문에 두피에 있는 병원성 세균은 없애고 몸에 유익한 세균은 살려준다고 합니다. 일반 샴푸의 경우 알카리성인데 빅그린23 샴푸는 두피를 위해 산도를 5.0pH 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헤어리스토어 투쓰리(23) 샴푸 - 적당량을 덜어 젖은 모발과 두피에 마사지 한 후 헹구어 냅니다. 

    헤어리스토어 투쓰리(23) 트리트먼트 - 샴푸 후 모발과 두피에 충분한 양을 도포하고 10-15분 정도 방치한 뒤 깨끗이 헹구어 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