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룡화석 3D 티라노사우루스 모형 장난감 잼 있어 보이네요.
    일상의 관심 2016. 11. 12. 15:15

    고고학자가 현장에서 직접 발굴하는 과정과 흡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공룡화석 공룡화석 3D 모형 완구 입니다. 안내 내용물을 더 보고 싶었지만 지인이 선물용으로 구매한 것이라. ^^ 하지만 열어보지 않아도 대략 느낌은 오네요.

     

    해당 제품은 네모난 석고를 발굴도구를 가지고 석고 안에 화석을 발굴하여 공룡 모형을 조립하는 방식 입니다.

    석고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10분 이상 물에 담궈놓았다가 이용하거나 분무기도 함께 이용하면 좀 더 쉽게 공룡 모형에 손상없이 놀이를 즐길 수 있다고 안내가 되어 있으며 석고로 만들었기 때문에 경고 문구에 7세 미만의 어린이는 어른의 보호하에 사용해야 한다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잘 발굴하여 공룡 화석을 조립하면 ^^

    공룡을 좋아하는. 어느 정도 화석, 발굴의 의미를 알고 있는 아이에게는

    정말 잼있는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화석 -> 공룡 뼈 발굴 -> 뼈 조립 -> 티라노사우루스 야광 공룡

     

     

    석고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른, 보호자와 같이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