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면세특허 만료에 따른 운영 종료 안내
    News 2016. 6. 21. 12:38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은 면세특허 만료로 문을 닫아야 하기 때문에 폐점은 30일 이지만 영업은 26일까지로 며칠이 남지 않았습니다. 이 때문에 현재 월드타워점은 ‘땡큐(Thank you) 세일’ 을 통하여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을 비롯하여 시즌 오프 제품에 대해서 추가 할인을 해 주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루 평균 3,000 ~ 4,000 명이 찾고 있지만 다시 면서특허를 받아 연말에 다시 영업을 할 수 있을지는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관세청은 10월 4일까지 서울지역 신규 시내면세점 입찰을 받고 60일간의 심사를 거쳐 12월 중에 대기업 3곳, 중견·중소기업 1곳에 면세특허를 부여하게 됩니다. 그러나 심사기준과 이번 비자금 관련된 롯데 사태와 관련하여 불안한 상황입니다.

     

    [롯데면세점 홈페이지 내 월드타워점 운영 종료에 따른 안내]

    고객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그동안 저희 면세점에 과분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면세점 특허 기간 만료에 따라 6월 30일 영업을 종료합니다. 상품 구매는 6월 26일까지 가능하며, 이후에는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삼성동에 있는 롯데면세점 코엑스점이나 소공동 본점, 인터넷면세점이용해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기타 문의는 매장 직원들에게 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보내주신 고객님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잊지 않고 마음에 새기며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과 고객님 가정에 웃음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영업종료 시기 : 특허 만료에 따라 6월26일까지 영업합니다,
    ● 구매가능 시기 : 인도장 운영고시에 따라 7월9일 이전 출국 고객에 한하여 판매 가능하며 7월10일 이후로는 판매 및 출국일 변경이 불가합니다.
    폐점 후 환불방법 : 폐점 후 타 시내점에서 환불이 가능합니다. 
    폐점 후 월드타워점 전용 선불카드 이용방법 : 폐점 후 서울 시내점 (소공점, 코엑스점) 사용 가능 합니다.
    상세 안내 : 롯데면세점 상담센터 1688-3000번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