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계 최대 크루즈 '하모니 오브 더 시즈 (Hamony of the seas)'
    일상의 관심 2016. 5. 27. 12:29

    세계 최대 크루즈 '하모니 오브 더 시즈 (Hamony of the seas)' 가 6월 22일 첫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지인 중에 크루즈 여행도 몇번 해 보시고 앞으로도 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때문에 크루즈에 대해서 관심을 조금씩 더 키우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크루즈 하모니의 기사가 올라왔네요. 하모니의 전체 길이는 361m, 파리 에펠탑 324m, 남산타워가 236.8m.

    하모니의 전체길이는 남산타워의 1.5배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1조원이 들어간 하모니는 탑승 8,500 명, 2,500 여개의 객실, 1,400 명이 들어갈 수 있는 뮤지컬, 카지노, 수영장, 공원 그리고 화면에 보이는 것과 같은 빌딩 10층 높이의 워터 슬라이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20여개이 레스토랑은 1만수의 식물과 50여 그루의 나무가 심어진 인공공원 주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로얄캐리비안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서핑과 암벽등반 시설까지도 있더라구요. 크루즈안에 이런것도 있다니 처음 알았네요. 그리고 바이오닉 바도 있습니다. 천장에 수많은 술병들이 설치되어 있고 로봇 바텐더가 술을 제조하는 방식입니다. ^^ 주문은 아이패드 주문서로..

     

    하모니는 아니더라도 언제가는 크루즈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해보고 싶습니다.

     

    [출처 : 로얄캐리비안 홈페이지]

    [출처 : 로얄캐리비안 홈페이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