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PEED (스피드) - 가네시로 가즈키, 더 좀비스 3번째 작품
    일상의 시간 2017. 12. 16. 13:32

    알라딘 중고서점에 들려서 책을 고르다가 선택한 '스피드' 라는 소설책입니다.

    '가네시로 가즈키' 라는 작가도 처음이고 국내 2006년 출판한 책이지만 가볍게 읽기 괜찮을 것 같아서 계산을 하고 들고 나왔습니다.

     

    재일교포로서는 처음으로 '나오키문학상' 을 수상한 '가네시로 가즈키'

    (나오키상 : 이 상은 일본의 소설가 나오키 산쥬고(直木三十五, 1891-1943)의 이름을 기념하여 대중문예의 신진작가에게 주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SPEED' 는 한권인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이전에 출간된 '레볼루션 NO.3', '플라이 대디 플라이' 와 이어지는 '더 좀비스' 의 3번째 작품이라고 합니다.  

     

    '갑자기 여행을 하고 싶어 혼자 떠났습니다.

    옛날에 좋아하던 사람과 같이 왔던 그 장소입니다.

    선물 사 갈께요.

    그럼.'

     

    이라는 사진 엽서를 보낸 과외선생 언니가 자살을 하고 이에 의문을 가졌던 여자 주인공인 여고생 '오카모토 가나코' 는 어느날 괴한들의 습격을 받게 됩니다. 습격받아 끌려가던 중 다행히 주변에 있던 다니던 교등학교에서 정학을 받아 학교에 가지 않고 공사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남자 고등학생 4명의 도움을 (실질적으로는 '박순신') 받게 됩니다.

     

    이후 과외 언니의 자살이라는 의문을 풀기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박순신과 그의 여러명의 친구들의 움직임에 자연스럽게 오카모토도 들어가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SPEED' 재미있고 유쾌한 내용의 서로 다른 고등학교의 학생들이 사회정의 실현을 위해 달려가는 내용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