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라인 반찬, 집반찬연구소 에서 반찬 주문 후기
    일상의 시간 2017. 12. 9. 11:05

    동네 반찬가게나 온라인 반찬을 가끔 이용하고 있습니다.

    '집반찬연구소'도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어 반찬을 주문해 봤습니다.

     

    회원가입하니 신규가입 혜택으로 맛보기 반찬4종 쿠폰(가입후 7일이내)과 5,000원쿠폰(가입후 30일이내) 를 받아 반찬4종 쿠폰을 사용했습니다.

    반찬4종 쿠폰을 사용하려면 해당 쿠폰의 가격 9,800원을 포함하여 5만원 정도 구매해야 해서 몇가지 구매해봤습니다.


    반찬중에서 크게 실패할일 없는 메추리알 곤약 간장조림, 새콤달콤 더덕무침, 오이부추무침, 마늘 장아찌, 검은콩조림

    그리고 내 입맛과 반찬이 입맛에 맞는지 체크해 볼수 있는 무나물과 건가지볶음, 맛보기 반찬 4종 세트에 포함된 시래기된장지짐, 미역줄기볶음

     

    집반찬연구소의 반찬 간은 먹어본 반찬중에 그래도 간이 과하지 않고 괜찮은것 같습니다.

    제가 좀 간이 세지 않게 먹고 있는데 간장조림 메뉴도 짜지 않고 밥이 없이 그냥 먹어도 괜찮은 정도 입니다.

    메추리알 곤약 간장조림을 시켜봤는데 메추리알은 뭐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곤약도 나름 괜찮습니다.

     

    건가지볶음, 시래기된장지짐도 크게 특유 냄새없이 잘 조리되어 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료도 괜찮은것 같고 반찬 주문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집반찬연구소는 온라인 주문과 함께 주문을 하니 전화주문 카탈로그도 왔습니다.

    홈쇼핑 처럼 전화주문(TEL : 1588-3754)도 가능하고 해당 카탈로그는 카카오톡으로 집반찬연구소를 친구추가해서 1:1채팅 클릭하면 보내준다고 카탈로그에 안내되어 있네요.

     

    국물이 없는 반찬들은 사각 플라스틱에 포장되어왔고 국물이 있는 마늘 장아찌 같은 경우에는 비닐 포장되어 왔습니다.

     

    배송방식은 하루특송, 새벽배송 그리고 일반 우체국배송이 있습니다.

    오전 9시 이전에 결제완료시 당일 오후 5-7시에 받는 하루특송과 다음날 오전7시 이전에 받는 새벽배송 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