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운티, 아마존 나선형 HQ 타워 승인
    누룽지 실시간 뉴스 2022. 4. 24. 20:01

    알링턴 카운티 이사회는 토요일 버지니아 주 북부에 새로 생긴 제2 본사의 중심부로 독특한 나선 모양의 탑을 건설하려는 아마존의 계획에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아마존은 2021년 2월, 자신들의 재개발 계획의 2단계를 정착시키기 위한 350피트 높이의 탑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다. 새로운 오피스 타워는 완공되면 25,000명 이상의 근로자들을 환영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마존의 두 번째 본사를 지원할 것이다.

     

    나선은 승인을 받은 여러 개의 사무용 타워 중 하나이지만, 나선이 눈에 띈다. 나선형 디자인은 산행과 비슷하게 심어진 나무와 녹색으로 건물을 감싸고 걸을 수 있는 경사로를 특징으로 한다. 아마존은 이 건물이 사람들이 자연과 연결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야외 산행은 주말에 대중에게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 이후로, 그 계획은 수많은 공청회를 포함하여 알링턴 카운티의 철저한 검토 과정을 거쳤다. 이달 초, 군 계획 위원회는 9대 0으로 이 사업을 지지하기로 투표했다. 토요일, 카운티 위원회는 5대 0으로 그 계획을 승인했다. 또한 공원 공간도 포함되어 있으며 지상 소매업과 함께 지역 고등학교도 수용할 수 있다. 아마존은 2025년에 이 프로젝트를 완성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콜롬비아 특별구에서 초고층 빌딩이 금지되고 아마존 빌딩이 알링턴 카운티에서 가장 높은 빌딩 중 하나가 될 것이기 때문에, 어떤 관점에서는 나선이 워싱턴 기념물 외에는 어떤 건물도 없는 것처럼 그 지역의 스카이라인을 지배할 것이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