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늦게 신청해서 프렌즈 스티커는 못 받았지만...
    일상의 관심 2017. 10. 25. 12:48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발급이 좀 더 빨라졌나 봅니다.

    프렌즈 체크카드 발급 초반에 신청했던 친구의 경우 한달 걸렸다고 했는데 10월 12일에 신청한 카드가 2주 좀 안되는 오늘 도착을 했습니다.

     

    노랑 우편물 봉투로 왔습니다.

    봉투 안에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와 함께 3종류 (상품안내, 약관, 프렌즈 체크카드 얼리버드 혜택) 안내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크카드 웰컴 기프트(Welcome Gift)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5종  세트는 종료되어 아쉽지만 못 받았습니다. 9월 30일까지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했다고 하네요.

     

    체크카드는 받은 후 바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에 접속하여 메뉴 > 카드 > 내카드 로 이동하여 사용 등록을 한 이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 등록을 하지 않아도 본인 수령 후 1일 이내 자동 등록이 되기는 합니다.

     

    체크카드는 발급시에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지만 분실 또는 훼손이 되어 재발급 받으려면 2,000 원의 발급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얼리버드 혜택은 2018년 1월 31일까지 제공됩니다.

    쇼핑, 커피, 대형마트, 주유, 엔터테인먼트 가맹점에서 캐쉬백과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쇼핑/커피 - G마켓 (G9 포함), 옥션,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폴바셋), YES24

    대형마트/주유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SK주유소

    엔터테인먼트 - 멜론, CGV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