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갤럭시클럽S 액정파손 보험금 청구 방법일상의 관심 2017. 10. 19. 01:49
작년 노트7 구매 후 모두가 알고 있는 이런 저런 이유로 노트7을 반납하고 기존 기기가 이번 노트8 나올때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여서 갤럭시S7 엣지로 변경하였습니다.
노트7을 반납하고 갤럭시S7 엣지로 변경하면서 T갤럭시클럽S 에 가입하였습니다.
1년 사용 후 갤럭시S8 또는 노트8 로 기기변경시 잔여할부금을 면제해 준다는 조건(혜택?) 때문이였습니다.
이 T갤럭시클럽S 에는 액정수리 비용 50% 지원 혜택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노트8 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액정이 파손되어 있었습니다. 파손된 액정은 A/S 후 기기변경이 가능하다고 하여 A/S 를 받았습니다.
보험금 청구는 액정수리 진행 후 필요한 서류를 접수하면 통장으로 보험금이 입금됩니다.
1. 액정 수리
2. 노트7 액정파손보험센터 통화 ( TEL : 1800-3053, 간단히 접수할 내용 확인하고 필요한 서류 알려줌 )
3. 필요한 서류 접수
- 보험금청구서
- 개인정보이용동의서
- 개통일확인가능서류
- 부가서비스 확인가능서류
- 수리내역서(견적서)
- 수리비영수증4. 접수된 서류에 문제가 없으면 보험금 입금까지 영업일 기준 20일 이내 입금된다고 합니다.
노트7 액정파손보험센터에서 보내준 안내문자 내용
[노트7 액정파손보험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파손보험처리를 위한 서류와 접수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접수서류
1. 보험금청구서
2. 개인정보이용동의서
3. 개통일확인가능서류
4. 부가서비스 확인가능서류
5. 수리내역서(견적서)
6. 수리비영수증고객님의경우는
1,2 > 팩스나 메일로 발송드린 서류를 출력하시어 자필작성하신후 접수 부탁드립니다.(서명필수, 동의체크 필수, 주민번호전체 기재)(일련번호는 휴대폰 뒷면 혹은 견적서 우측 하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3,4 > 모바일 T월드 화면 3가지(회선번호, 유료부가서비스, 무료_T갤럭시클럽S)를 보내주세요.
5,6 > AS센터에서 받으신 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 참고사항
- 전체 서류는 사진촬영이미지, 화면캡처, 스캔파일 형태로도 접수가능합니다.
- 명의자가 미성년자 또는 법인명의이시거나,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다른경우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접수방법
팩스) 02-6919-1328메일) samsungmobile @ ctms.kr
이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저희 고객센터
(노트7 :1800-3053 / S8 : 1800-3581 / 노트8 : 1800-358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모바일 T월드 화면은 모바일 T월드 접속 후 기본(홈) 화면 좌측 중간정도에 'my T' 를 클릭합니다.
1. 처음화면 캡쳐
2. 요즘제 & 부가서비스 클릭 후 유료, 무료 부가서비스 화면 캡쳐 ( 부가서비스 캡쳐시에는 해당 서비스 갯수가 표기된 것을 보이도록 캡쳐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