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남동 베트남 쌀국수 리틀파파포 연남점일상의 시간 2017. 10. 16. 18:23
리틀파파포 (Little PAPA Pho) 연남점에 갔다 왔습니다.
홍대, 연남동에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보니 피틀파파포는 현재 마포구에 5개 점이 있고 서초구 방배카페골목점 이렇게 6개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합정에 본점이 있구요.
리틀파파포를 찾아간 것은 아니고 연남동 걷다 쌀국수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
일요일 저녁 7시 즈음이였는데 분짜는 재료가 떨어져서 주문이 안된다고 해서 분보싸오(비빔쌀국수) 를 대신시키고 꼼찐텅띳보(파인애플소고기볶음밥) 을 시켰습니다.
볶음요리를 시키니 쌀국수 육수를 큰 대접에 주네요.
볶음요리는 소스를 좀 뿌려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분보싸오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소스를 많이 뿌려서 비비다 보니 좀 매콤하기는 했지만요.
육수도 넉넉하게 주어서 괜찮은 식사였습니다.
분짜를 못 먹어서 좀 아쉽기는 했지만요. 볶음요리에 들어간 고기맛을 보니 분짜도 먹어보고 싶네요.
리플파파포 연남점 저녁 입구 풍경입니다.
대기를 하지는 않고 들어갔습니다.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혼자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
양지 쌀국수는 7.5, 분짜하노이는 10.5, 꼼진 텅띳보는 10.0 이였습니다.
몇달전만해도 이 골목에 매장이 없었던것 같은데 오늘 보니 리틀파파포도 있고 앞에는 리모델링 중이고 골목 끝에는 숯불닭갈비집과 돈부리 매장도 있네요. 못보고 지나친 골목일지도 모르겠지만...
계속 골목 골목 사이 사이에 매장들이 생겨나고 있는 연남동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