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탈모증 치료제 동성제약 미녹시딜액5% 사용 시작
    일상의 관심 2017. 9. 12. 00:52

    지인의 추천으로 미녹시딜을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동성미녹시딜은 3% 제품과 5% 제품이 있습니다. 3% 제품은 보통 남성형 탈모증을 가진 여성이나 탈모 전초증상이 있거나 5% 사용으로 약간 피부자극이 있으신 분들이 사용하게 되고 어느 정도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면 5% 부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사용법은 모발과 두피를 완전히 건조시킨 후 1일 2회, 최소 4개월 이상 바라주면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지인 역시 아직 1개월 좀 더 지난 상황이라 효과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히 말해주지는 못했습니다.

     

    미녹시딜은 혈관확장작용이 있어 중증의 고혈압 치료에 사용되어 왔는데 이를 복용한 환자에게서 체모의 성장, 굵어짐, 색소 증가 등이 발견되어 외용제제로 개발이 되었다고 합니다.

     

    탈모예방에서부터 발모까지도 기대해 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조금 기대해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부작용이 많지 않은 것 같기는 하지만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임신 또는 임신 예정인 부부는 사용하실 때 좀 더 주의가 필요하실 것 같습니다. 부작용이 적다는 것이지 완전히 인체에 무해하다는 것은 아니니까요.

     

    미녹시딜은 박스 포장안에 있는 구성품 중 스포이드, 스프레이 두가지 방식을 안내하고 있으나 지인은 물파스 병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여 빈 물파스병을 몇개 샀습니다. 이유는 편리성 때문에.. ^^

     

    도포 후 두피 마사지를 해 주면 좋다는데 그럼 손을 또 깨끗이 씻어야 하니깐 마사지를 하고 바르는 방법으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안내사항) 다음과 같은 사람은 이 약을 사용하지 말 것.

    1) 여성 환자(5 %에 한함)
    2) 18세 미만 환자
    3) 임부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 및 수유부(2 %, 3 %에 한함)
    4) 이 약 및 이 약 성분에 과민반응 및 그 병력이 있는 환자
    5) 심혈관계 질환 환자(관상동맥 질환, 부정맥, 울혈심부전, 심장판막 질환, 치료받거나 혹은 치료받지 않은 고혈압, 저혈압 환자)
    6) 탈모의 유전적 요인이 없는 환자
    7) 갑작스럽게 부분적으로 탈모되는 환자
    8) 두피의 홍반, 염증, 감염, 자극 또는 통증, 건선, 일광화상 등의 두피 이상 환자
    9) 원인 불명의 탈모 환자
    10) 다른 두피용 약물을 사용 중인 환자
    11) 두피를 면도한 환자
    12) 2 %에 내약성이 좋지 않은 환자(5 %에 한함)
    13) 출산과 관련된 탈모환자(2 %, 3 %에 한함)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