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리저브 광화문 매장에서 콜롬비아 엘 페뇰
    일상의 관심 2017. 4. 18. 00:42

    스타벅스 광화문 매장에 가면 2층에 리저브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테이블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년에 리뉴얼 공사를 하면서 11월에 오픈하였습니다.

     

    리저브 메뉴를 1층에서도 주문할 수도 있지만 2층으로 바로 올라가서 천천히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은 '콜롬비아 엘 페뇰', '에티오피아 카욘 마운틴 팜', '과테말라 플로르 델 로사리우', '탄자니아 차가' 가능하고 '브라질 세타우 옐로우 버번', '니카라과 엘 수야탈' 은 최근에 자주 가는데 sold out 이네요.

     

    커피 내리기 전에 시향도 가능하고 지난번에는 에티오피아 카욘 마운틴 팜을 SIPHON 방식으로 내려 시음해 보라고 주기도 했습니다 ^^

     

    커피를 선택하고 나면 커피 내리는 방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방식은 CLOVER, POC, SIPHON 이 있습니다. SIPHON 방식은 가격이 1천원 비쌉니다.

     

    CLOVER - 마이크로 필터와 진공 압착 추출 방식이 만들어내는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 풍부한 아로마가 느껴지는 커피 추출 방식 입니다.

    POC (POUR OVER CONE) - 핸드 드립 방식으로 추출하여 부드럽고 깨끗한 풍미, 은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커피 추출 방식 입니다.

    SIPHON - 증기압과 진공력을 이용하는 사이폰은 풍부하면서도 섬세한 아로마가 매력적인 커피 추출방식 입니다.

     

    SIPHON 은 추출 방식에서도 보이듯이 핫 음료 전용이고 리저브 음료에는 마카롱이 함께 제공됩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