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노트7 기어핏2, 사전예약 사은품 도착했네요.
    News 2016. 10. 20. 12:24

    갤럭시노트7 의 생산 중단 및 교환이 진행됨에 따라 '기어핏2' 사은품은 생각지도 않았는데 어제 도착했네요.

     

    스타일은 나쁘지 않습니다. 밴드형으로 손목이 두꺼운 남자분들에게는 조금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나 여자분이나 남자분들에게는 괜찮아 보입니다.

    스피커 기능이 없기 때문에 통화, 음악 감상은 어렵지만 컨트롤은 가능합니다. 그렇다하더라도 문자, 카톡을 확인할 수 있으니 유용하구요.

     

    운동 중이거나 스마트폰이 가방속 또는 조금 멀리 두었을 때는 유용합니다.

     

    스마트폰이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옆에 있는 사람에게 "나한테 전화 좀 걸어줘" 라고 할 필요도 없습니다. 스마트폰 찾기를 통해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 기어핏2 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기어핏2 는 외부 환경에 걱정없는 갤럭시S7, 갤럭시노트7 과 동일한 국제보호규격 IP68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

    안트로이드 4.4, RAM 1.5GB 이상 제공하는 다양한 스마트폰과 연동 가능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동하여 전화, 문자, 카카오톡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으며, 문자나 카톡의 경우 간단한 답장도 보낼 수 있습니다.

    기어 핏2 에는 음악을 최대 500 곡까지 저장할 수 있으니 스마트폰 없이도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어 핏2 로 측정가능한 운동 종류 : 달리기, 걷기, 하이킹, 자전거, 스텝머신, 일립티컬, 러닝머신, 런지, 크런치, 스쿼트, 필라테스, 요가, 로잉머신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미지]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미지]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미지]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미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