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섬 앳홈 서비스 시작, 집에서 입어보고 구매하는 쇼핑몰
    기타 2018. 1. 22. 10:36

    아마존 프라임 워드로브(Prime Wardrobe)

     

    프라임 워드로브 서비스는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웹사이트에서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을 3개 이상, 최대 15개를 선택하고 배송 신청하면 해당 제품이 배달됩니다.

     

    아마존 프라임 회원은 배송된 제품을 입어보고 착용해 본 구매를 하면 됩니다. 배송된 제품이 모두 마음에 들지 않다면 모두 반품을 해도 되고 일부만 구매해도 됩니다. 배송 및 반품 택배 비용은 모두 무료이며 구매 수량에 따라 10~20% 의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아마존 프라임 회원 가입비용은 연 회비 99달러로 미국 내 가입 인구가 8,000 만명을 넘어섰으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워드로브(Prime Wardrobe)와 같은 서비스를 한섬이 시작했습니다.

     

    한섬 쇼핑몰 더한섬닷컴에서는 의류를 최대 3개까지 선택하여 배송을 받아볼 수 있으며 직접 입어보고 48시간 이내에 구매 결정을 하면 되는 서비스로 앳홈(at HOME) 입니다.

     

    현재 앳홈은 배송지가 서울 강남구, 송파구, 서초구, 마포구, 용산구에 한해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앳홈 서비스 신청시 배송은 전용 차량으로 택배상자가 아닌 옷걸이에 걸린 상태로 전담 배송기사가 전달해 준다고 합니다.

     

     

    Q1. 앳홈 서비스 신청 횟수에 제한이 있습니까?

    1회 최대 3개 상품까지 서비스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48시간 내 구매 결정 후, 서비스가 완료 됩니다.
    단, 회수 요청한 상품이 있을 경우 앳홈 창고에 회수 처리되어야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 이미 신청한 앳홈 상품을 모두 구매(결제)한 경우: 바로 앳홈 서비스 이용 가능
    ▷ 일부 상품만 구매 결정한 경우: 회수 요청한 상품이 모두 한섬 앳홈 창고에 회수 처리된 후 부터 앳홈 서비스 이용 가능
    ▷ 모든 상품 회수 요청한 경우: 회수 요청한 상품이 모두 한섬 앳홈 창고에 회수 처리된 후 부터 앳홈 서비스 이용 가능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