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지(FiJi) 물에 녹는 시트형 세제
    기타 2017. 5. 24. 11:38

    간편하고 깨끗하게 세탁이 된다고 지인이 이야기 하면서 피지(FiJi) 파워시트 1팩을 주어서 처음 사용해 봤습니다.

     

    해당 제품 홈페이지 내에서 피지(FiJi) 는 빨래의 주된 오염원인 섬유 속 피지를 깔끔하게 제거하고 소비자의 사용 편리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프리미엄 세탁 세제 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세탁물에 일단 1장 꺼내서 던져 놓으면 되니, 세제를 얼마나 넣어야 하나 고민할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향은 레몬, 라벤더 입니다.

     

    보관 장소가 습기로 눅눅해 져도 세척효과에는 영향이 없다고 하는데 시트끼리 붙지는 않을지 궁금하네요.

    제품 설명 팁에 얼룩과 때를 빼야 하는 곳에 시트에 약간의 물을 묻혀 그곳에 붙여 세탁을 하면 더욱 깨끗히 세탁이 된다고 써 있네요. ^^

     

    온라인 검색해보니 마트 가격은 14,900 원에 별도의 할인이 들어갈 것 같고 온라인에서는 11,920 원 까지도 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11,920원 기준으로 보면 1장당 가격은 265원. 사용해보고 세탁결과가 지속적으로 괜찮으면 편리함에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설명에 3kg(작은빨래) 에는 반(1/2)장, 7kg(일반빨래) 에 1장으로 3kg 전후에 1/2 장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시트 세제를 반장으로 나눠서 하기 귀찮을 때에는 소량 빨래시 기존의 액상 세제를 써야 할 것 같습니다. ^^

    [간편하게 한장씩 세탁물과 함께 넣어놓으면 ^^ 찌든 때 세탁물에는 2장 ㅎㅎ]

     

Designed by Tistory.